소간 요리천엽드레싱저칼로리 간식단백질 식품

친척집에 의외의 음식을 먹으러 갔더니 소간과 샐러리를 안주로 먹으라고 한다.

소간 요리천엽드레싱저칼로리 간식단백질 식품 1

순대 먹을 때 돼지간도 맛있는데 소간은 생으로 먹는 것 같아서 망설임 없이 갔는데 이번 기회에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소간은 요리하기 전에 찬물에 담가 핏물을 빼주거나 우유에 담가 악취를 제거하는 방법이다.

나는 그것을 말한다.

소간 요리천엽드레싱저칼로리 간식단백질 식품 2

생으로 먹기 귀찮아서 삶아서 생으로 먹어봤다.

소간 요리천엽드레싱저칼로리 간식단백질 식품 3

냄비에 들기름을 넉넉히 두르고 생간을 익혀서 먹었다.

소간 요리천엽드레싱저칼로리 간식단백질 식품 4

들기름의 상큼한 향이 간에 스며들어서 처음 접한 요리였는데 다행히 돼지간은 딱딱하고 소간은 부드러워서 요리도 해준다.

소간 요리천엽드레싱저칼로리 간식단백질 식품 5

고단백 식품

소간 요리천엽드레싱저칼로리 간식단백질 식품 6

소간의 효능을 찾아보면 계란보다 단백질이 많고 비타민 A, 비타민 B 등의 영양소가 풍부하여 피부에 좋고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소간 요리천엽드레싱저칼로리 간식단백질 식품 7

양념은 소금과 들기름.

소간 요리천엽드레싱저칼로리 간식단백질 식품 8

생간은 조각조각 잘라서 몇 조각 먹었는데 방울토마토에 비하면 익힌 간은 일반 방울토마토를 먹는 느낌이고 생간은 스테비아 방울토마토를 먹는 느낌이다.

조심해야 할 것 같습니다.

다음은 치바 등장!
편식당 솔미박에서 치바먹는걸 봤는데 이것도 맛보았네요^^ 치바는 손질해서 손질하는 사진은 없지만 레시피는 편식당 치바는 물 3개 소주 1개 담가서 1인분 2시간에서 2시간 정도 비린내가 나며 따서 소금과 밀가루로 옷을 빨듯 부드럽게 문지른 후 흐르는 물에 1회 씻는다.

옷을 짜듯이 물기를 꼭 짜서 길게 썰어 기름장에 찍어 먹는다.

저칼로리 간식 단백질 식품 천엽은 생으로 먹기에는 좀 질겨서 들기름에 구워먹었어요. 저칼로리 고단백 식품인 콩간장과 셀러리를 처음 먹어본 후기를 올렸습니다.

^^ 아래에 있는 단백질 식품 콩찌개를 보고 곤약을 만들어 봤습니다.

콩자반은 근방에… blog.naver.com 검은콩밥 만드는법 검은콩 서리태로 검은콩밥 짓는법 항산화식품 흰쌀밥도 맛있지만 짜장콩밥은 콩떡 먹는듯.. .blog.naver.com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블로그 다이제스트 스토리를 이웃추가 해주세요!
!
매일 다양한 레시피를 받아보세요. (네이버 인플루언서) 그린스토리 누군가에게는 여유를, 누군가에게는 위험을, 누군가에게는 치유를 주는 짧은 이야기. 간단한 레시피로 매일매일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