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포스트 시즌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준플레이오프 예약, 2021

와일드카드 결정전 2차전에서 두산이 강력한 타격으로 5위를 지켜 승리함으로써 LG:두산 잠실 덕아웃 시리즈 준플레이오프 티켓 판매가 시작됩니다.

와카 첫 업그레이드를 기대해 보았습니다만, 역시 4위의 메리트는 무시할 수 없습니다.

이로써 미정이던 준 PO와 PO의 2차전은 모두 잠실로 결정됐습니다.

KBO 포스트 시즌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준플레이오프 예약, 2021 1

2021년 11월 3일(수) 오후 2시부터 2선승제로 진행되는 2021 준PO3게임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를 통해 프로야구 준플레이오프 예매가 시작됩니다.

1차전은 14시, 2차전은 15시, 3차전은 16시로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입니다.

아래 링크를 타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낮 12시쯤 바뀝니다.

) http://ticket.interpark.com/contents/promotion?seq=8

준 PO 일정 중 11월 4일(1차전)은 3위 LG가 홈경기, 5일(금)은 두산이 홈경기…3차전까지 가게 되면 하루 쉬고 7일(일) 주말 낮경기(LG홈)로 진행됩니다.

작년 준플레이오프와 같이 두 팀이 잠실의 한 지붕 팀이기 때문에 덕아웃 시리즈입니다.

잠실야구장은 1루측 관중석을 홈팀이 사용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4일(LG 1루홈), 5일(두산 1루홈), 7일(LG 1루홈) 예약은 주의해야 합니다.

포스트시즌 잠실 입장권 값은 대략 이 정도.

KBO 포스트 시즌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준플레이오프 예약, 2021 2

테이블석은 7만원, 네비가 4만원, 외야가 2만5천원이나 해요.조금 높긴 하지만 그래도 고시국의 답답함을 씻고 윤기나는 점퍼를 입고 직관을 해야겠죠?백신 접종이 완료된 지 14일이 지난 사람 or PCR 음성확인서 등 필수(만 18세 이하 제외) 포스트시즌은 정규시즌과 달리 어린이 팬들도 야구를 볼 수 있습니다.

예매 규정은 회원별로 4장까지 구입 가능하며 예매수수료는 장당 천원이며 포스트시즌 예매 시 부정매매 방지를 위해 무통장입금 사용 불가!
코로나에서는 매표소를 운영할 수 없기 때문에 모든 티켓은 원칙적으로 모바일 발권으로 이루어진다(인터파크 앱 설치 필수. 단, 청소년, 장애인 등 증빙서류 확인이 필요한 권종은 현장 수령).

KBO 포스트 시즌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준플레이오프 예약, 2021 3

2년 연속 맞붙을 준플레이오프 선발을 예상해 보면 LG는 1차전 수아레스, 2차전 켈리라는 원투펀치를 쏟아낼 수 있고 두산은 1차전 최원준, 2차전 곽빈을 쓰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봅니다.

에이스 미란다의 부상이 어느 정도인지는 김태형 감독조차도 확실히 모른대요.(미란다가 출전 못한다는 경기 후 인터뷰가 있었대요.LG에는 큰 호재)

KBO 포스트 시즌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준플레이오프 예약, 2021 4

미란다 로켓이 이탈한 두산 마운드의 두산 1차전 선발이 유력한 최원준을 상대로 LG 타자들의 성적은 상대적인 본보기가 못 되지만 준PO 1차전 키 플레이어를 꼽는다면

KBO 포스트 시즌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준플레이오프 예약, 2021 5

▲1차전 선발 최원준을 상대로 한 2021시즌 성적=LG의 경우 김형수(3타수 1홈런), 홍창기(2타수 1안타), 서건찬(1홈런 at 키우기)=두산은 페르난데스(7타수 4안타), 강승호(1홈런), 박건우(3안타)의 역할이 중요하다.

가을 컨디션이 좋아 보이는 양석환(8타수 3안타)도 수아레스에게 강한 편이지요.정규 시즌 최원준-수아레스가 결승타를 날린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KBO 포스트 시즌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준플레이오프 예약, 2021 6

1차전 선발 수아레스 상대인 2021시즌 성적 수아레스가 상대해야 하는 김재환 김재호 경민은 잘 막아냈어요.

결국 선발투수가 우위에 있는 LG로서는 이번 시리즈를 2차전에서 빨리 끝내고 싶기 때문에 후반 에이스이자 가을야구 선봉장 케이시 켈리의 금요일 등판이 거의 확실시되고 있습니다.

천신만고 끝에 올라온 LG가 윌슨의 부상으로 이민호를 기용한 반면 플렉센-알칸타라라는 최강 외국인 투수로 준PO를 준비했던 지난해와는 달리 두산 베어스의 2차전 선발이 미묘하지만 지난해는 정반대 입장이라 할 만하다.

KBO 포스트 시즌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준플레이오프 예약, 2021 7

우선 불펜에서 이영하와 홍건희가 LG에 좋은 모습을 보여줘 미란다와 로켓을 쓰기 힘든 두산은 선발 경쟁보다는 불펜 경쟁에 나설 겁니다.

LG도 불펜은 튼튼하지만 결국 타선이 몇 점을 지원해 줄지 궁금합니다.

포스트시즌은 연장 15회 경기여서 두산의 불펜 소모가 컸던 점도 체크포인트!

KBO 포스트 시즌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준플레이오프 예약, 2021 8

어느 한쪽이 2승으로 준플레이오프가 5일 일찍 끝나면 7일(일) 오후 2시, 만약 3차전인 7일까지 대전 상대가 결정된 8일(월)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으로 대구 플레이오프 예약창이 열린다고 생각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