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모토라드, ‘GS 트로피


BMW 모토라드, 'GS 트로피 1

-- 반응형 상단 -->

BMW의 오토바이 사업부인 BMW Motorrad는 내년 GS 트로피 2024의 개최지로 아프리카 나미비아를 확정했습니다.

GS 트로피는 BMW Motorrad에서 주최하는 GS 챌린지 이벤트로 전 세계의 GS 모델 라이더들이 함께 모여 모험, 도전, 문화 및 우정을 공유하면서 기술을 겨루는 행사입니다.

BMW GS 오토바이를 소유한 모든 취미 라이더에게 열려 있으며 2년마다 정기적으로 개최됩니다.


BMW 모토라드, 'GS 트로피 2

내년 GS트로피의 본고장인 나미비아는 남서아프리카 대서양 연안에 위치한 나라로 아름다운 풍광이 매력적인 곳으로 꼽힌다.

또한 약 45,000km에 이르는 넓은 도로망이 구축되어 있고 일부 도심 및 간선도로를 제외한 전체 도로의 약 80%가 비포장도로로 GS 트로피 대회에 적합한 지형입니다.


BMW 모토라드, 'GS 트로피 3

9회째 열리는 GS트로피 2024 결승전에 참가하기 위해 총 15개 국가 또는 지역에서 국가대표 선발전을 치러 남자 16개팀, 여자 6개팀이 참가한다.

뜨거운 경쟁이 될 것입니다.

올해 9월 한국대표 예선대회가 열리며 이틀간의 예선과 결승을 통해 남자 3명, 여자 3명이 선발된다.

최종 확정된 한국 대표팀은 내년 나미비아에서 열리는 GS 트로피 2024에 출전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받으며, 결승전 전 오토바이 관련 시설에서 훈련할 수 있는 기회와 기량 향상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받게 된다.


BMW 모토라드, 'GS 트로피 4

-- 반응형 하단 -->

한편, GS 트로피 한국팀은 2020년 뉴질랜드에서 열린 GS 트로피에서 역대 최고 기록인 5위, 2022년 알바니아에서 열린 제8회 GS 트로피에서 8위를 차지했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