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코로나19로 인해 배달수요가 크게 증가하면서 배달시장이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지난달 배달업계에 따르면 최근 배달대행의 연봉이 1억원이 넘는다는 일부 언론의 보도가 나온 뒤 코로나19 장기화로 생계가 위협받는 자영업자들이 배달대행 아르바이트에 뛰어드는 사례가 크게 늘었다.
그러나 오히려 수요가 늘어난 만큼 배달원 수도 늘어나 오히려 건당 배달비가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생각지도 못한 부작용들이 여기저기서 나오고 있습니다.
이륜차 교통사고가 증가한 것은 물론 배달상품에 손을 대거나 고객의 개인정보를 악용하는 등 소비자에게 직접적인 피해를 주는 사례도 늘고 있습니다.
특히, 베민 커넥트의 경우 시간제 보험이 적용되지만, 쿠판츠의 경우 사실상 ‘무보험’이므로 위험에 노출되어도 피해를 보상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배달대행 투자자금이 돈을 많이 벌고 있다는 소문도 사실은 거짓이었어요. 월평균 392건을 배달해야 175만원의 수입을 올릴 수 있습니다.
힘들고 위험한 배달 대행 투캅이 아닌 어플로 쉽게 돈 벌기!
이렇게 위험하고 힘든 배달 대행 투칩이 아니라, 우리는 다른 방법으로 돈을 벌어야 합니다.
그 방법은 우리가 매일 사용하는 ‘앱’입니다.
우리가 아침부터 잠들기까지 매일 사용하는 스마트폰 속에서 이제는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가 되었습니다.
실제로 앱 시장은 매년 매출이 증가하고 그 시장은 점점 더 거대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코로나19에서 비대면이 활성화되면서 앱은 새로운 생존법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방법도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앱을 만드는 것은 단 2시간이면 충분해요.
누구나 손쉽게 2시간 만에 앱을 만들어 돈을 버는 스마트 메이커
위 사진처럼 스마트 제조기를 이용하면 내가 원하는 앱을 마우스로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쉽게 만든 앱에 광고만 넣으면 일을 하지 않고도 매달 구글에서 광고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 메이커로 앱을 만들어 광고를 삽입하면 신뢰할 수 있는 구글에서 광고 수익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걱정 없이 돈을 벌 수 있고, 가장 큰 장점은 앱을 하나만 만들어 놓고 앱을 사용하는 사람만 있으면 내가 잘 때도, 밥을 먹을 때도, 다른 일을 할 때도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위 사례는 스마트 제조업체를 사용하여 직접 번역 앱을 만들고 일을 하지 않아도 매달 150만원 정도의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사례입니다.
“이제 모바일 앱 개발은 나이와 공부 제한이 없고 아이디어만 있으면 여러분도 가능합니다.
” 권남진씨는 무주안성초교장에서 정년퇴임하고 40년간의 교직생활을… zdnet.co.kr 최근에는 스마트 메이커로서 50개 이상의 앱을 만든 교장선생님의 사례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코로나19에 불안한 지금 배달대행으로 투잡 아르바이트를 하고 싶으셨나요?위험하고 힘든 방법이 아닌, 앱으로 쉽게 돈 버는 베짱이가 되어보세요!
스마트 메이커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지금 당장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