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싸도 불티나게 팔리는 이유, 감성을 움직이는 키워드 7가지

이 책은 회사로부터 제공받은 책으로, 읽고 나서 느낀 점을 제 생각을 바탕으로 솔직하게 썼습니다.

비싸도 불티나게 팔리는 이유, 감성을 움직이는 키워드 7가지 1

비싸도 불티나게 팔리는 이유 감성을 움직이는 7가지 키워드 ⓒ 글, 사진 _ 슈가라벨

비싸도 불티나게 팔리는 이유, 감성을 움직이는 키워드 7가지 2

안녕하세요. 책을 통해 성장하고 있는 슈가라벨 입니다.

생활이 어려운데도 비싼 물건이 불티나게 팔리는 이유는 무엇일까? 책 소개 고가 시대에도 소비자의 감성을 움직일 수 있는 7가지 키워드를 담았습니다.

하다.

「비싸도 불티나게 팔리는 이유」1. 이 책을 읽은 이유: 비싼 제품의 매력은 무엇일까? 나는 비싼 제품에는 별로 관심이 없어서 그 안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조차 모릅니다.

고가의 제품보다 가격이 비싼데도 불티나게 팔리는 이유가 궁금했습니다.

읽고 싶었던 책이에요!
무엇이 소비자의 감성에 닿는가? 인간의 감정의 끈에 대해 늘 호기심이 많았는데, 우연히 이 책을 읽게 됐다.

「비싸도 불티나게 팔리는 이유」2. 저자 소개 이 책을 쓴 가와카미 테츠야는 카피라이터이자 쇼난 스토리 브랜딩 연구소의 CEO이다.

그는 스토리를 마케팅에 접목시켜 스토리 브랜딩이라는 독특한 방식을 개발한 리더로 알려져 있다.

그의 책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그리고 <100 story marketing techniques that will sell unconditionally>그리고 한 번 읽고 나면 눈에 띄는 것들이 있습니다.

비싸도 불티나게 팔리는 이유 저자 : 카와카미 테츠야 출판 모노하우스 2024.11.28 발매.

「비싸도 불티나게 팔리는 이유」3. 책소개 눈부신 비즈니스 통찰력을 키워줄 책!
딸기는 한 알에 10,000원이에요. 100만원짜리 밥솥. 영화 한 편이 6만5천원인데 지갑이 닫히는 고가시대에도 여전히 좋은 제품과 서비스가 있다.

판매중입니다.

저자는 여기서 공통점을 찾기 위해 노력했다.

인플레이션 시대에 사람들은 합리적으로 소비하는 경향이 있는데, 그렇게 살다 보면 마음도 감정도 메마르고 삶도 메마르게 됩니다.

그들은 그것을 느낍니다.

소비자들은 이를 무의식적으로 이해하기 때문에 마음을 움직이는 감성소비의 가치를 느끼고, 다소 무리하더라도 기꺼이 돈을 쓰게 된다.

~ 안에 저자는 감정적 소비에 베팅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고가 시대에 히트했던 100여 가지 상품과 서비스를 분석해 비싸더라도 불티나게 팔릴 확률을 높이는 7가지 키워드를 정리해 이야기한다.

「비싸도 불티나게 팔리는 이유」4. 책 목차 소개1장 고양 : 기분 좋을 때 팔리는 제품 립몬스터는 팬데믹에도 왜 불티나게 팔렸나?2장선물 : 선물로 바꾸면 판매가가 달라진다 딸기를 만원에 파는 방법? 3장 자기 관리: 건강을 위해 원하는 만큼 지불할 수 있습니다.

야쿠르트 1000을 사고 싶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Chapter 4 작은 사치와 보상 자신을 위한 보상이라면 작은 사치라도 괜찮지 않을까? Godiva가 Lawson과 McDonald’s에서 제품을 판매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Chapter 5 소비 응원 왜 돈을 응원과 덕에 쓰면 마음이 만족되는가? 폐기 직전이었던 참돔이 무려 6,300마리나 팔렸습니다.

이유 6장 레트로 감성이 생기면 사용하고 싶어지고 구매하게 됩니다.

왜 지금은 레트로 가전이 있는 걸까요? 팔리나요?제7장가치니치진짜는 사람이 돈을 지불한다 중국 본토 음식이 왜 그토록 매력적인가? 모든 핵심 단어가 목차에 나열되어 있다.

인플레이션 시대 ‘비싸도 팔아라’ 키워드!
감정을 움직이는 7가지 키워드!

「비싸도 불티나게 팔리는 이유」5. 읽은 후 내 생각은 무엇입니까? 책을 읽으면서 나는 사람들이 예상치 못한 제품이나 서비스에 돈을 지불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돈을 쓰는 일반적인 기준에는 ‘좋아요’라는 단어가 붙어 있다.

좋아하는 사람을 위해서라면 어느 정도의 돈을 써도 괜찮다는 사고방식인 것 같아요!

생각해보면 평소에는 최소한의 양만 먹더라도 내가 좋아하는 커피를 맛보기 위해 식사값보다 더 많은 금액을 지불할 때도 있고, 내 커피를 사려고 비싼 가격을 지불할 때도 있다.

좋아하는 캐릭터 피규어. 내 이웃에는 값비싼 제품이나 서비스가 있습니다.

지갑을 열고 계시나요? 소비자의 감성을 움직이는 7가지 키워드는 소비자인 나에게도 흥미롭지만, 영업전문가, 마케터, 상품기획자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단어라고 생각한다.

이제 그것들은 모두 단어입니다.

똑같은 제품을 생산하는 기성품을 두고 싸우는 것이 아니라 감성소비 시장에서 경쟁해야 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비싸도 불티나게 팔리는 이유 #브랜드 #경제서 #가와카미테츠야 #모노하우스 #감성상품 #소비자감정 #경제경영서 #고가시대 #서비스 #도서추천 #도서 #서평 #도서 추천 #책 #책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