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소판 감소증#2 이대서울병원 입원

이화여자대학교 서울병원 입원은 면역글로불린 주사 5일 과정이라 교수님께서 5일 입원이면 충분하다고 하시더라구요!
정말 직설적이지만 운 좋게도 저에게도 효과가 있습니다!
!
, 오후 혈소판 2팩 수혈 후 입원 결정 -> 면역글로불린 1차 주사 2022/8/30 화요일 입원 둘째날 혈소판 수치는 10,000. 혈소판 2팩 수혈 다섯 번째 스테로이드 주사(마지막) 두 번째 예방접종 글로불린 주사 스테로이드 주사 부작용 혈압과 발열은 정상인데 얼굴에 열이 난다.

화끈한 갱년기 체감 2022/8/31 수요일 3일째 병원에 입원하여 철분제제를 복용하고 점성면역글로불린주사 반복주사를 피하고 혈관통증, 간신히 찾을 수 있는 혈관에도 혈관통증을 예방하였습니다.

… .. . 2022/9/1 목요일 4일 오전 혈소판 검사 결과 16만명!
!
4호 면역글로불린주사 철분주사 세상에 이렇게 많이 오를 줄은 몰랐습니다.

아니, 너무 많은 효과!
!
!
!
!
!
!
아침에 간호사 선생님께 전화번호를 들었을 때 너무 기뻐서 울 뻔 했습니다 솔직히 이번 입원 목표가 5만명이라 어제는 그 숫자에 상당히 만족했는데 10만명이 넘었습니다!
!
혈소판이 없어지고 이제 아이들과 함께 오래오래 건강하게 살 수 있는 것이 기적이라 생각하며 약을 먹지 않았습니다.

하루하루가 얼마나 소중한지. 퇴원했는데도 면역글로불린 다 맞으러 병원에 와야하는데 4시간이나 걸리고 돈도 안냈어요. 노씨는 2022년 9월 2일 금요일 5일간 입원했습니다.

!
할 수 있어서 너무 기뻐요 어제는 기분이 너무 좋았는데 병원에 오래 있어서 그런건지 오늘 아침에 일어났는데 허리가 너무 아프고 두통이 심했어요 가보고 싶었어요 집에가서 애기 안아줘 주사도 또 나올듯. 많은 분들이 졌다고 들었는데 지금은 많이 좋아졌으니 다시 져도 50,000 정도에 머물러도 안심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또 혈소판이 떨어졌다 가족의 소중함과 부모의 수고로움을 느끼는 순간이었다.

나는 엄마 아빠의 아픈 아이가 되고 싶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