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베개 추천 템퍼 오리지널 옆에서 등을 대고 누워도 목이 편한 베개를 체험해보니 꼭 사용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기능성 베개 추천 템퍼 오리지널 옆에서 등을 대고 누워도 목이 편한 베개를 체험해보니 꼭 사용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얼마 전 경남권에서 가장 큰 규모의 해운대점에 방문했습니다.
매트리스와 함께 유명한 건 진작에 알고 있었지만 얼마나 좋은지 체감하지 못했는데 직접 체험해보니 얼마나 편한지 알 수 있었습니다.
기능성에 있어서도 정말 우수하지만 여러 측면에서 안전성까지 갖추고 있기 때문에 매장에 방문하여 직원들의 설명을 듣고 더욱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입니다.
친한 친구가 결혼할 때 TEMPUR PILLOW 세트를 달라고 해서 온라인으로 주문해서 보내준 적이 있었는데 친구들이 너무 좋다고 자주 사용한다고 하더라고요.신혼부부뿐만 아니라 많은 지인들이 템퍼 베개가 좋다는 얘기는 자주 들었고, 템퍼 베스트셀러 제품인 만큼 기대감이 정말 컸습니다.
최근 육아로 제대로 잠을 못 잤을 뿐만 아니라 자도 선잠을 자는 것처럼 느껴졌지만 뒤척이는 원인은 필로우였다고 생각합니다.
주변에서 왜 기능성 베개를 추천하는지 템퍼 오리지널을 사용해 보니 알 것 같았어요.목이 편한 베개라 피로가 덜하고 그래서 자고 일어났을 때 느낌 자체가 완전히 달라졌어요.잘 자고 일어났을 때 기분이 이런지 33년 인생에서 처음 느껴본 상쾌함이었어요.
템퍼 오리지널 S 제품입니다.
기능성 서포트 베개로 사람들이 선호하는 수면 자세는 다 다르잖아요.그 자세에 따라 특수한 형태로 제작된 베개인데 목과 어깨에 맞게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것이기 때문에 저처럼 거북목에서 잠을 잘 때 고생하시는 분들에게는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높이에 따라 XS, S, M, L 네 사이즈로 나뉘고 넓이와 높이에 따라 Queen M, Queen L 사이즈로 구분되는데 저는 너무 높은 것은 부담스럽고 S가 딱 맞는다고 생각했어요.S사이즈는 50cm * 31cm * 8 / 5cm 참고해주세요.
평소 수면 자세는 옆으로 누워 자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아기랑 같이 자기 때문에 아기를 보고 자거나 혼자 잘 때는 등을 대고 누워서 자는데 이 두 자세 다 이상적인 제품이라서 저한테 딱 맞는 것 같아요.오리지날 뿐만 아니라 자세에 따라 다양한 제품이 있는데 혹시 근처에 매장이 있다면 꼭 방문하셔서 체험해보시면 본인에게 잘 어울리는 기능성 베개를 추천 받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템퍼 오리지널 베개는 덴마크제입니다.
목과 어깨를 편안하게 해주면서 긴장을 풀어주는 수면자세를 유지하고 신체에 가해지는 압력을 줄이면서 편안함을 주는데 TEMPUR 기능 소재를 사용하여 누웠을 때 몸에 맞는 느낌이 드는 것이 장점입니다
항상 건조함을 유지해야 하는 소재이므로 커버를 제외한 소재 자체는 물세탁이나 드라이클리닝 등의 세탁이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커버는 간단히 분리하여 60도 물로 세탁할 수 있습니다.
단, 건조기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만약 소재가 오염된 경우 젖은 천으로 가볍게 닦아 직사광선을 피해 건조해야 합니다.
접어서 보관하거나 자외선에 노출된 경우 소재 특성이 손상되므로 환기가 잘 되는 곳에 보관하고 직사광선을 피해야 한다는 것만 기억하세요.기능성 베개템퍼를 추천하는 이유는 공식 대리점에서 구입한 제품은 3년까지 보증기간이 있기 때문입니다!
집에 있던 제품은 이불을 살 때 사은품으로 받은 제품입니다.
결혼할 당시에는 기능성 제품에 대한 지식이 없어서 목이 편한 베개를 살 생각조차 못했는데 이번 기회에 기존 제품과 템플필로우를 비교해 보게 됐는데 정말 차이가 많이 났어요.등을 바닥에 대고 자거나 누웠을 때 기존 제품은 목이 매트리스에서 떠 있는 상태여서 자고는 있지만 몸은 계속 긴장 상태였던 것 같습니다.
템퍼 오리지널 제품은 목과 어깨가 편안한 느낌이 들구요 사진에서도 느끼실거에요.
아기랑 같은 침대를 쓰고 있는데 요즘 10개월 된 아기가 자꾸 제 침대에 굴러와서 템퍼에 기대서 자고 있거든요.아직 어려서 재우지는 못하지만 본인도 따뜻함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매트리스 같은 소재라 점탄성 소재지만 손으로 눌러 놓아도 바로 자연스럽게 복원되는 것을 사진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번에 시어머니가 놀러오셨는데 목이 편한 베개 같다고 어디냐고 물어보더라고요.남편도 같은 제품을 사용하기 때문에 TEMPUR 소재에 대해 이야기를 했습니다.
솜과는 다르게 목을 살짝 감싸주는 느낌이 들어서 바닥에 달라붙어 자는 것 같다고 실제로 남편도 바꾸고 나서 숙면을 취하고 있다고 했어요.엄마도 필요하다고 하셨는데 이번 기회에 바꿔드리려고요!
부모님 선물하기 정말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베개를 하나 바꿨을 뿐인데 요즘은 어깨 결림이 적고 아기를 돌보느라 하루 종일 온몸을 혹사시켜도 밤에 푹 자면 아침에는 아주 상쾌해집니다.
자는 자세가 편해지자 뒤척이는 것도 확실히 줄었어요.음식이나 비타민으로 체력을 조절하기도 하지만 무엇보다 수면이 보약이라고 생각합니다.
베개 커버를 쉽게 벗길 수 있고 세탁도 편리한 목이 편한 기능성 베개 템퍼 추천드려요
본 게시물은 템퍼로부터 서비스 및 제작비를 제공받아 주관적인 의견에 따라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