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형 GMC Canyon은 재설계된 외관, 새로운 프리미엄 라인업, 완전히 새로운 인테리어 디자인이 특징인 미국의 중형 픽업 트럭입니다.
2023 Canyon은 뛰어난 오프로드 기능을 제공하는 AT4X 옵션을 라인업에 도입했습니다.
Canyon은 특별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 차량 하부의 전면 및 후면 보기를 포함하는 하부 카메라 사용 가능
- 헤드업 디스플레이
- 완전 디지털 운전자 정보 센터
- 무선 Apple Car Play 및 Android Auto와 호환 가능
- Google 자동차 서비스
Canyon AT4X의 디자인 특징
33인치 MT 타이어, 전면 및 후면 e-로커, 스키드 플레이트, AT4X 전용 주행 모드가 표준으로 제공되어 10.7인치의 지상고와 36.9도의 접근 각도를 허용합니다.
내부는 세라믹 화이트 액센트가 특징이며 11.3인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11인치 디지털 계기판이 특징입니다.
여기에는 GMC 전용 헤드업 디스플레이와 Bosch의 7개 스피커 오디오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이 포함됩니다.
- 세척 기능이 있는 언더바디 카메라 전후방
- Safari 바가 있는 오프로드 전면 범퍼
- 30인치 오프로드 전면 그릴 라이트 바
- 17인치 휠
- 재구성 가능한 침대 레일 시스템
- 퍼포먼스 프런트 펜더
- 독특한 테일게이트 배지
2023 Canyon 디자인 특징
모든 페어링은 접근, 이탈 및 롤 각도를 개선하기 위해 이전 세대보다 더 크고 넓습니다.
새로운 Canyon에서는 접근 각도를 높이기 위해 전면 근막을 제거하고 비율을 개선하고 더 단단하고 평평한 자세를 얻기 위해 전면 차축을 앞으로 이동했습니다.
프론트 에이프런은 풀 LED 외부 조명, 오프셋 안개등 및 주간 주행등을 반영합니다.
2023년형에는 중형트럭 최초로 선루프가 도입됐다.
각 Canyon 페어링은 고유한 아이덴티티로 디자인되었습니다.
Canyon Denali 트림은 레이저 에칭 목재 디테일과 가죽 커버를 특징으로 하며, AT4X 인테리어는 시그니처 독점 세라믹 화이트 및 옵시디언 러시 트림을 특징으로 합니다.
Canyon 2023은 2023년 봄 미국에서 AT4X와 함께 생산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AT4X의 가격은 $63,350에서 시작하고 다른 트림은 약 $40,000에서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