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혈형사 나도열 – 김수로의


흡혈형사 나도열 - 김수로의 1

요약

전설적인 트란실바니아의 드라큘라 성 무시무시한 드라큘라 백작이 드라큘라 성에 묻혔습니다.

어느 날 드라큘라 백작이 깨어나 유럽을 전율케 하지만, 드라큘라 백작이 산 자의 피를 모두 먹어버렸기 때문에 성에는 이미 살아있는 사람이 없습니다.

하지만 그 때 반대로 드라큘라의 피를 노리는 존재가 있었다.

이 녀석은 모기였습니다!
모기는 피를 빨고 도망가고 드라큘라는 모기를 그리워한다.

드라큘라의 피를 먹은 모기가 어떻게든 비행기 창문에 달라붙어 한국까지 흘러갔다.

한편 강력계 형사 나도열은 이날 출동을 준비하고 있었다.

이번에는 불법 도박장에 대한 비밀 급습이었다.

그리고 이 아케이드의 보스는 탁회장이었지만, 나도열은 그의 눈에 불을 켜고 동료들과 함께 불법 아케이드를 털기 위해 나선다.

그러나 이미 누군가가 테이블 매니저에게 내부 정보를 전달한 것처럼 아케이드는 깨끗했습니다.

정보를 준 사람은 바로 나도열이었지만, 나도열은 돈만 주는 비리경찰이었다.

돈만 있으면 범인의 처남이 될 수 있었는데, 집에 가는 길에 택배를 호위하던 트럭에 치일 뻔했다.

택배와 말다툼을 하던 중 택배차에서 탈출한 모기는 목 주변 혈전으로 힘들어하던 나도열의 목에 드라큘라의 피를 주입한다.

나열은 목에 걸린 모기를 없앴지만 몸이 이상하고 다음날이 밝았다.

움직이는 시체의 피가 흐르자 마냥 기뻐하던 나도열은 생수를 받은 듯, 혼혈 뱀파이어에게, 아마도 그가 공식적으로 드라큘라가 아니라 모기에 물렸기 때문일 것입니다.

나도열은 흡혈귀의 발동능력에 대한 요구사항이 있었고, 그것은 에로틱한 생각이었다.

더러운 생각만 하면 이빨이 자라는 뱀파이어가 된 나도열. 한편 탁 대표는 이번 사건에 대해 조사를 받고 있다.

강대위는 살인 당시 무엇을 했는지 묻지만 탁상사는 나도열을 바라보며 “답변할 수 없는 사생활이냐”고 말한다.

-열 란제리 매장을 방문하세요. 나도열의 친구 연희의 속옷가게였는데, 나도열은 속옷가게에 들어가 뱀파이어로 변해 이가 되었다.

그리고 나도열은 여자친구 연희를 집으로 데려가 연희의 집에서 화끈한 시간을 보내려 하지만 나도열은 뱀파이어로 변신하라는 신호를 받는다.

나도열은 연이의 집을 나와 교회에 간다.

그는 고해성사에게 자신의 현재 상황을 고백하고 신부는 후배에게 도움을 청한다.

이어 검은 사제가 나타나 모기에게 물렸다고 하자 갑자기 칼을 빼내어 나도열의 팔을 베었다.

하지만 나도열의 피부는 바로 회복됐다.

그가 다시 칼을 들고 공격을 시도하자 나도열은 총을 들고 맞서고 도망친다.

한편 강형사는 탁사장의 범행에 대한 증거장부를 입수한다.

이에 탁나도열 회장은 나열에게 연락해 장부를 가져오겠다고 협박한다.

탁사장은 경찰을 두려워하지 않고 강형사를 사고로 몰아넣은 범죄자였다.

강형사의 부상에 분노한 나도열은 탁상사를 찾아가지만 나열마저 두들겨 맞는다.

죽을 위기에 처한 나열에게 검은 사제가 나타나 구해주었다.

목숨을 구한 나열은 뱀파이어의 새로운 능력과 부작용을 알게 된다.

박쥐 같은 본능으로 나도열은 햇빛에 치명상을 입었다.

그는 또한 나열에게 뱀파이어를 시작하면 멈출 수 없기 때문에 시작하지 말라고 경고합니다.

나열에게 채식을 권하는 흑사재는 음탕한 생각으로 흡혈귀가 되지 않도록 비법을 공부하자고 제안한다.

하지만 나도열은 복수를 꿈꿨다.

나도열은 탁사장의 불법 도박장에 잠입해 승률을 조작한다.

또한 내기를 한 사람이 모두 1등을 한 황당한 사건에 분노한 탁씨는 손님들을 쫓아내고 고통스러운 시간을 하나씩 찾아온다.

나도열은 점차 탁산의 일터를 부수고, 그 후 나도열은 탁산의 부하들에게 나이트클럽으로 쫓겨나 도망친다.

밤에 들어선 나열은 여자친구 연희를 보고 일에 지쳤을 때 친구들의 권유로 밤에 찾아왔다.

탁사장의 부하들은 나열을 따라 밤이 깊어갔고, 나는 화가 나서 이유도 모른 채 열의 원망을 몸에 흡수했다.

한편 경찰에서 사라진 나는 열이의 행방이 궁금했지만 강대위를 찾아내 모든 비밀을 털어놓는다.

그러나 강대위는 내 말을 믿지 않고 열의 뒤통수를 때렸고, 탁사장을 부수기 위해 밤샘 작업을 이어가는 나도열은 또 다른 탁사장의 작업장을 급습해 직원들과 싸운다.

어떻게 될지 궁금합니다.


흡혈형사 나도열 - 김수로의 2

문자

김수로(나도열)는 길에서 우연히 드라큘라의 피를 먹은 모기에게 물려 뱀파이어로 변해버린 비리 형사.
조여정(연희)은 속옷 가게에서 일하는 김수로의 여자친구다.


천호진(강형사) – 강력반에서 김수로의 경찰서장으로 탁씨에게 죽을 뻔한 김수로는 자신이 뱀파이어가 되었다고 고백하지만 믿지 않는다.


손병호(탁상사 역) 김수로와 공모해 비리를 저지르는 악질 사기꾼. 강형사를 죽일 뻔한 그는 나도열에게 화를 내고, 나도열은 복수를 시작하는데…


흡혈형사 나도열 - 김수로의 3

나는 그것을 느꼈다

탐정이 변태 뱀파이어가 된 나도열의 이야기를 다룬 이 영화는 특별할 것이 없지만, 김수로의 애드립으로 시작해서 애드립으로 끝나는 듯한 화끈한 드라마는 매력적인 영화. 시간 보내기에 추천합니다.


흡혈형사 나도열 - 김수로의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