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고, 역사적 고증에 기반한 픽션


휴고, 역사적 고증에 기반한 픽션 1

휴고의 행동

시계공 아버지를 잃은 소년 휴고는 같은 시계공 관련 맡겨도 행방을 알 수 없는 삼촌의 존재가 위태롭다.

휴고는 직장은 역 안에 있는 시계탑이었고, 역은 고아와 고아를 잡았다.

원 안에 스테이션 가드 미스터 구스타프 있습니다.

표현이 거칠다
구스타브 씨도 고아원하나 기원에 의한 고아를 위한 고아 가장 좋은 것이 무엇인지 알고 아이들을 돕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입니다.

하지만
휴고는 여전히 고아원 안에 걸을 수 없다 휴고에서 아버지는 살아 남았다 고장난 오토마트(기계인형) 오토마톤을 고칠 수 있는 단서가 있기 때문이다.

휴고는 이 자판기에서 아버지는 자신을 위해 소식 남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래서 경비원
미스터 구스타브 시야에서 음식을 훔치고 자판기에서 부품을 훔칩니다.

찾고있는. 한편 그는 기차역의 장난감 가게와 장난감 가게 주인에게서 자판기 기어를 훔치려 했다.

조르주 씨에게 잡히다 나는 도둑질에 대해 모두 알고 있었다 미스터 조지 소년의 노트 데려다. 아버지의 기억을 꼭 간직하세요 되찾아야 해 했다 휴교 미스터 조지 나를 쫓아 집으로 항의. 추위에 밖에서 떨고 휴고 보다 더 조르주 씨로부터 의붓딸 이사벨 휴고에게 노트를 버리지 마세요 내가 당신을 설득합니다 돌아가라고 말해 그리고 다음날 이사벨의 조언을 받아들입니다 미스터 조지 방문 휴교까지 미스터 조지 훔친 물건 가치가 있는 장난감 가게에서 일하다 필기를하다 나는 그것을 돌려줄 것이다 약속합니다.

그후에 이 시간 매번 휴고 펫샵에서 일하다 고장난 기계 수리를 배우십시오. 한편 그는 이사벨과 이사벨과 가까워졌다.

휴고에게 너의 집을 한 번 봤어 휴고스 집을 보여달라고 합니다.

사람들이 들어갈 수 없는 종탑이었기 때문에
휴고는 이사벨의 목걸이가 그들이 거절하며 말다툼을 하는 동안 그녀의 옷 사이로 미끄러져 들어갔다.

출구. 휴고는 나는 놀라서 그에게 이 목걸이를 어디서 구했는지 물었다.

휴고스 Isabel은 그녀에게 비밀을 말할 때까지 말할 수 없다고 말합니다.

휴고는 Isabel을 시계탑으로 데려가 자판기를 보여주세요. 그동안 조르주 씨에게 나는 무언가를 배웠고 거의 고쳐졌습니다.

자판기를 움직일 수 있는 하트 모양의 열쇠가 하나밖에 없는 것 같아서 이사벨의 목걸이가 작동하게 할 것입니다.

예상대로 키를 삽입하면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기계는 영화의 한 장면을 그리고 ‘
성 조지거대한‘라고 불리는 징후. 이사벨의 양아버지의 이름, ‘성 조지거대한‘ 그들은 둘 다 왜 기계가 그것을 기록했는지 궁금해했습니다.

미스터 조지 나는 그것을 찾을 것이다.

하지만
조르주 씨에게 기억하고 싶지 않은 과거를 떠올리게 했고, 사과를 하러 대학 도서관으로 향했다.

성 조지 밀리‘. 끝 작은 아이성 조지거대한‘당신이 추구하는 것에서 주목 르네 교수 아이들에게 미스터 조지 그가 살아있다는 소식을 듣고 당신을 만나고 싶어요. 그에게 ‘성 조지거대한의 일을 한 영화가 있었다.

미스터 조지 그것을 보여주고 당신의 과거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잘 알려진 영화 감독인 그는 2차 세계대전이 발발하자 대중의 시야에서 사라져 기차역의 작은 장난감 가게에 숨었습니다.

이제 내게 남은 건 아무것도 없어
조르주 씨에게 휴고는 아버지의 슬롯 머신을 시연하기 위해 시계탑으로. 달리다. 하지만 다시 기계로 조르주 씨에게 작업 미들 가드 구스타프와 함께 추격전이 이어집니다.

아무데도 가지 말자
기찻길을 통해 휴고가 뛰어들었다 소금 미스터 구스타프 아이들에게 보호자가 필요하다고 말하십시오. 적시에 나타났다 휴고스 만나러 나왔다 미스터 조지 나는 그의 보호자가 되고 싶다.

아버지의 빈자리가 너무 그리웠어
휴고에서 새로운 가족, 잃어버린 과거 조르미스터 주 모두가 과거로 돌아가 해피엔딩을 맞이합니다.

역사적 인물들의 증언

조르주 멜리에스는 누구인가?

조르주 멜리에스는 프랑스인이다.

영화 감독 그는 영화사에서 가장 중요한 인물 중 한 명이며 실제 인물입니다.

“액션 사진”이라고 불리는 움직임을 포착합니다.

오직 영상을 편집하고 픽션 요소를 적용하여 영화 예술 매체를 만듭니다.

그는 1996년부터 1910년까지 전성기를 누리며 530편의 영화를 만들었다.

그러나 조르주 멜리에스의 말년은 화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실적인 영화를 찾는 1920년 이후 조르주 멜리에스의 환상적인 영화는 더 이상 환영받지 못했다.

결국 그는 파산하고 모든 영상을 팔았습니다.

아내와 함께 그는 작은 장난감 가게를 운영하고 사람들에게 그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잊다 갔다.

적어도
뒤늦게 팬 프랜에스 영화잡지 편집장 레옹 드루에 의해 다시 세상에 나오게 된다.

휴고 시청

Georges와 Hugo는 둘 다 결함이 있는 캐릭터입니다.

요절한 아버지에 대한 휴고의 그리움은 그의 결핍이고, 조지 씨의 결핍은 과거에 모든 것을 주고 아무것도 얻지 못한 상실감이다.

그들의 만남은 이 부족함을 서로 보완해야 한다.

아버지를 잃고 방황한 휴고의 후계자가 된 조르주 씨와 조지 씨의 찬란한 과거를 복원한 휴고는 서로에게 톱니바퀴 맞물림만큼이나 소중한 존재다.

어쩔 수 없이 가족이 된 것 같아요.

기계에도 목적이 있습니다.

시계는 시간을 알려주고 기차는 목적지로 데려다 줍니다.


그들은 해야 할 일을 합니다.


모든 것은 목적이 있습니다.

시계는 시간을 알려주고 기차는 사람을 태운다.


그들은 그들이 하는 일을 합니다.

어쩌면 인간도 마찬가지일 것이다.

목적을 잃으면 망가진 것과 같습니다.


아마 사람도 똑같을 겁니다.

목적을 잃으면 망가집니다.

Hugo의 표현을 빌리자면, 우리는 서로를 고정시키고 우리가 하고자 하는 일을 하게 만드는 서로에게 필요한 존재를 찾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