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추워졌어요. 이불 밖에 나오기 싫어지는 요즘 추운 겨울에 생각나는 간식은 뭐가 있나요? 맞아요 호박고구마를 구워먹고 잘라서 그냥 먹어요~~~ 저희 가족은 호박고구마를 너무 좋아해서 가을겨울이면 박스에 담아먹곤 해요.이번에 #호박고구마 맛집 찾았어요.저번에 밤고구마 한 박스 샀는데 너무 푸석푸석하더라고요.역시 고구마는 꿀고구마, 호박고구마를 먹어야겠네요.
호박고구마 씻어서 에어프라이어로 40분 정도 구웠더니 이렇게 속이 노아랑 꿀고구마네요.진짜 맛있어요. 저는 대부분 제 돈 내는 건 리뷰를 안 쓰는 편인데 호박고구마 너무 맛있어요. 사진 몇 장 올려볼게요.
호박고구마 10kg 가격은 천차만별이죠? 고구마는 맛있는 걸로 사야 하는데 당진 황토 호박 고구마 아주 듬뿍 한 박스 왔어요.호박고구마 가격은 택배비 포함 3만5천원입니다.
당진최고 황토밭에서 자란 호박고구마~~인터넷보다 저렴하게 농장직거래로 바로 수확한 고구마를 배송해줍니다.
요기 대표님 전화번호가 있어서 남겨둘 메일로 주문 가능합니다.
호박고구마 10kg 주문은 요기 ↑↑
제가 지금까지 호박고구마를 많이 시켜 먹었는데 이렇게 좋은 건 처음인 것 같아요.사이즈도 적당하고 예쁜 아이들 골라서 넣어줬어요
그리고 무엇보다~~고구마는 신문지에 펼쳐서 보관하라는 이야기도 있는데 중간에 신문지 한겹씩 갈았는데, 이것은 상품에 흠집이 나지 않고 부드러워지지 않게 포장해주셨습니다.
이런 세심함까지 감동입니다.
움직이는 이미지로 확인해보세요.황토밭에서 자란 호박고구마~~ 사이즈도 적당해서 각이 없고 예쁘네요 그냥 깎아 먹어도 맛있거든요.이렇게 길쭉한 사이즈도 있어요. 호박고구마 10kg 상자가 꽤 무겁네요.호박고구마 썰어서~~에어프라이어로 구워주면 아이들 간식으로 딱이죠~ 저희 애들 고구마전도 정말 좋아하거든요. 많이 해줘야지.이렇게 하나 잘라보면 노란 거 보이시죠? 역시 고구마는 호박고구마를 먹는게 좋겠죠.에어프라이어 1단 2단에 고구마를 썰어 넣고 14분 정도 구워요.14분정도 구웠더니 얇은 부분은 조금 탔는데… 바삭바삭하고 맛있게 구워졌어요. 겨울 별미 간식이네요.이렇게 아무것도 바르지 않아도 맛있는 영양 간식이 될거에요~~한입 베어먹으면 맛있어요.~~아이들은 이렇게 잘라서 구워주는것도 맛있게 먹네요.호박고구마밥을 해봤어요.하나 씻어서 먹기 좋은 사이즈로 썰어줍니다.
자른 거 아삭아삭 씹어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이렇게 압력솥에 쌀 씻어서 넣고 고구마도 위에 올려놓고 밥 하면서 맛있는 호박고구마밥 완성입니다.
호박고구마밥 완성~~~달콤하고 너무 맛있네요.자~ 호박고구마는 뭐니뭐니해도 구워먹으면 맛있죠.에어프라이어 호박고구마 씻어서 넣고 40분간 구워요. 뒤집지 않아도 잘 익는다고 합니다.
호이호이~~아뜨겁다~~겨울 별미 군고구마가 인기가 많군요~~호이호이~~아뜨겁다~~겨울 별미 군고구마가 인기가 많군요~~호박고구마를 구워서 하나 껍질을 벗겨보니~~와우, 속이 아주 노란 꿀고구마네요.너무 맛있어 보이죠? 제가 지금까지 먹어본 호박고구마중 최고~~~ #호박고구마10kg #호박고구마가격 #호박고구마10kg가격 3만5천원의 행복이네요.주변 가족들에게도 한박스씩 선물해서 ~~ 본가에서 선물하기 좋은 겨울 간식입니다.
당진황토호박고구마가 너무 맛있어서 후기 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