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클’, ‘쏴아아’
섬에 가면 들을 수 있는 소리 그립지 않아요?시원한 여름이 되면 그 생각이 더 간절해지는 것 같아요.
오늘은 수라가 여러분을 위해서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섬 예능 특집’을 준비했습니다!
과연 어떤 ‘섬 예능’이 기다리고 있을지 볼까요?
신혼부부를 위한 특별한 선술집 tvN 예능 <우도주막>
‘참신한 정리’ 후속으로 방영 예정인 새 예능 ‘우도주막’은 코로나19에서 어렵게 결혼한 신혼부부를 위해 제주도 우도에서 주막을 치는 프로그램입니다.
신혼부부는 스페셜 이자카야부터 로맨틱한 숙소까지 <우도 이자카야>에서만 즐길 수 있는 한정서비스를 경험하는데!
김희선, 탁재훈, 유태오, 문세윤, 카이가 신혼부부의 특별한 하루를 담당한대요.
<우도주막>의 총책임자 ‘주모’ 김희선 손님의 안내에서 웃음의 책임자 ‘지배인’ 탁재훈 화려한 요리 실력을 갖춘 ‘메인 셰프’ 유대 온화한 인상의 이웃집 아저씨 같은 ‘만능 일꾼’ 문세윤의 재치와 센스를 겸비한 ‘센스 막내’ 카이
다섯 멤버는 신혼부부가 행복한 추억이 될 수 있도록 각자의 역할에 최선을 다할 예정입니다!
이 과정에서 <우도주막> 출연진과 신혼부부가 자연스럽게 어울려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궁합을 보여줍니다!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되는 <우도주점> 촬영지가 궁금하다면 수라가 바로 알려드릴게요!
tvN 예능 ‘우도주점’ 촬영지는?배가 떠나면 ‘진짜’ 모습을 볼 수 있는 제주도 우도
<우도주막>은 에메랄드빛 들바다로 유명한 제주 섬 우도에서 촬영했습니다.
특히 우도 관광객을 태울 마지막 배가 떠난 뒤의 ‘진짜’ 우도를 그대로 보여준다는 것입니다!
도시의 삭막함과 대비되는 우도의 청량함을 만끽하고 싶다면 7월 12일(월) 오후 10시 30분 tvN(CH.20) <우도주막> 본방사수합니다!
리얼 야생버라이어티 MBC 연예 싸우지 말았어야죠는 오지에 사는 자연인을 연예계의 대표적인 친한 친구가 찾아가 함께 살아보는 프로그램입니다.
어려운 환경 속에서 의식주도 자급자족으로 해결하려는 연예인들의 모습에 시청자들이 즐거움을 느끼며 월요일 연예 시청률 1위를 차지했습니다.
최근에는 안정환과 선후배 의 허재가 두 아들 허웅과 허훈과 함께 싸우지 말걸 37회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는데
이들은 안정환의 추천을 받은 제임스 아일랜드로 떠나 세 모녀가 무인도의 극한 상황에서 서로 으르렁거리는 모습을 그렸습니다.
허재는 허웅과 허훈의 형제게인들에게 잔소리를 한 것도 잠시, 자식들에게 장어를 물려주며 아들 바보의 면모를 보여줬습니다.
허재는 두 아들에 대한 따뜻한 마음을 가진 아버지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하기도 했습니다.
<허재X허웅X허훈>의 촬영지 싸우지 말걸 등장작들을 봅시다.
MBC 예능 ‘싸우지 말걸’의 촬영지는?전라남도 목포시의 장좌도 제임스아일랜드
허재가 출연한 촬영지는 전라남도 목포 율도동에 있는 ‘제임스 아일랜드’로 불리는 장좌도입니다.
장좌도는 남북으로 길게 뻗은 섬 모양으로 되어 있고 바로 앞에는 목포대교와 유달산이 보여 경치가 아주 좋다고 합니다.
장좌도 외에 싸우지 말걸은 충청남도 보령 황도에서 경상남도 통영 갈도에 이르기까지 여러 섬에서 촬영했습니다
다음에 어떤 섬으로 갈지 궁금하다면?매주 월요일 오후 9시 MBC (CH.11) 에서 확인해보세요!
지금까지 수라와 함께 섬예능 <우도주막> 과 <싸우지 말걸> 의 프로그램 소개, 촬영지를 물어봤습니다.
제주도 우도, 목포 장좌도, 보령 황도, 통영 갈도 등 섬의 매력에 푹 빠진 수라였습니다.
오늘부터 스카이라이프와 섬 예능으로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 보낼 수 있습니다!
시마 예능 라이프에는?스카이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