털북숭이 방울들은 여름에는 덥고 바닥에서 생활하던 것에 익숙해졌는지 가만히 보면 저렇게 거실 바닥에서 자고 있어요.- 세상 제일 훈훈한 모습으로 자는 걸 보면 언니가 아무것도 안 사주는 것 같은데 집에는 푹 쉴 곳이 많아요. – 그래도 마음에 안 드는지 저렇게 바닥에서만 사니까 언니는 또 새 강아지 방석 하나 집어넣었어요.제가 좋아하는 브랜드 메이커스 코듀로이 테디베어 쿠션에 넣었어요먼저 주는 크리스마스 선물이랄까?
그동안 집에 있던 거 마음에 안 들어서 맞듯이 강아지 방석 메이커 코듀로이 테디베어 쿠션은 덮자마자 얼마나 잘 써줄까~ 아무튼 언니를 미안하게 만드는 재능이 있거든요~~ 세상에서 제일 귀여운건 방울뿐이다!
라고 생각하고 지냈는데 곰돌이 모양의 강아지 침대를 보니 더 귀여운것도 있었습니다.
귀여운 애 위에 더 귀여운 애!
느낌이랄까요?후후후 예쁘지만 편하고 푹신푹신해서 어느 방향으로 자도 잘 자는 것 같고 평소에 가만히 있을 때도 건강한 모습을 보니 저도 좋았어요~
메이커즈 제품은 받은 사람도 기분 좋고 정중한 패키지 포장으로 깔끔하게 도착해요 기분이 좋아져요~!
두껍지 않게 솜은 압축해 왔어요 커버는 따로 하고 왔는데 옆집 강아지들 선물하기에도 좋을 것 같았어요^^
메이커즈의 강아지 쿠션 색상은 두가지로 브라운과 베이지 색상이 있는데 방울은 털이 갈색이라서 은은하게 쓰고싶어서 베이지로 하였고 이 다리까지 뻗어도 편안히 쉴 수 있도록 L 사이즈를 선택했어요 ㅎㅎ 가로 60 * 세로 70 으로 넉넉한 곰방석 ^^
너무 귀엽죠?얼른 눈치를 채고 자기 것이라고 직접 올라가 보고 나서 푹신푹신한지 바로 앉았어요.제가 방석을 고를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저상형 방석이냐가 중요한 것 같아요방울은 관절을 위해 높은 걸 좋아하지 않기 때문이죠사진에도 직접 사용하는 모습이 보이지만 높이는 16cm라는 점에서 ±오차가 2cm 정도 되는 것을 감안하더라도 직접 사용하는 모습을 보면 저상형으로 오르락내리락 자주 하게 되어 있고 위에 누워서 쉬는 모습을 보면 몸과 밀착되어 편안해 보입니다.
높으면 올라가기도 힘들고 슬개골 있는 방울에 무리가 가게 마련인데 전혀 불편함 없이 자주 사용하고 있어 좋습니다.
아이들에따라상황이다를수있기때문에만약에이것도비싸다라고생각하면사용하기전에아이들의높이에맞게조절도할수있어요.제가 노견산과 가이를 돌려보냈을 때 제일 억울했던 게 다 비쌀 뿐이라는 거였어요제조사 애견 방석의 좋은 이유는 지퍼 안쪽에서 솜을 빼고 넣어 높이 조절이 가능해요!
양면을 사용하여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어요 뒤집으면 사계절 원단으로 되어있지만 조금 더 밝은 느낌으로 접할 수 있어 같은 베이지이지만 좀 더 밝고 예뻐요~ 나일론 특수가공 원단을 사용하여 시원하고 매끄러운 느낌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털도 좀 더 쉽게 면도할 수 있도록 되어있어 좋아요
앞쪽은 겨울용으로는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의 코듀로이 원단을 사용해 주었어요 부드럽고 포근한 느낌이 나요방울이 앉은 모습을 보면 어느 방향으로 움직여도 편하게 앉아서 쉬는 모습을 보면 확실히 편해 보입니다.
양면이어서 두가지 모두 번갈아 사용하는데 어느쪽으로 사용해도 둘다 모색색과도 잘 어울리고 너무 예쁘고 무엇보다 푹신푹신해서 좋아요~
쿠션성이 좋으니까 복원력도 당연히 좋고 푹신푹신한 느낌이 보이죠? ㅎㅎ 올라갔다 내려오시면 바로 원상태로 복구도 빠르고 매일매일 새것처럼 쓰고 있어요~ 디테일 하나도 안 만드는 곳이에요.곰돌이 얼굴형도 뒷면이 글자나 세탁해도 깔끔하게 수놓여 떨어지지 않고 방석 바깥쪽 커버와 안쪽 쿠션은 당연히 분리할 수 있어 세탁도 가능해 항상 예쁘게 관리하기 좋답니다
앉아있는 것보다 누워서 자기 바쁜 방울이 ㅎㅎ 강아지 침대로 더 자주 써요~ 뭐 하지? 할 때마다 꿀잠 자요^^인형놀이가 즐거워지는 것 같지만 어느새 올라가서 잠들어 있고, 편하게 잠들어 있는 모습을 보면 확실히 쿠션감이 좋고 넓어서 여유가 있구나 싶어 어느 쪽으로 누워서도 편안한 모습으로 자주 사용하고 있어요
어린 강아지나 노견 그리고 방울처럼 관절이 아프면 저상형 강아지 방석을 써야 하는데 낮은 거는 거의 쿠션성이 부족해서 아쉬운 부분도 있었는데 메이커스 코듀로이 쿠션은 쿠션성도 달라요방울이 무게가 꽤 나가거든요.포메치로 5.5킬로그램 쿠션성이 없었다면 바닥에 떨어져 이렇게 숙면을 취하기도 어려웠을 텐데요.아주 튼튼하지도 않고 움푹 패인 만큼 부드럽지도 않아서 아이들을 지탱하는 느낌이죠.푹신푹신하고 복원력도 제대로 된 이유가 가요에 따라 구름솜이 고탄력 들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무너지지 않고 편안해 보여요.~
직접영상으로도 확인하세요^^
집에 여러 군데 쉼터를 두었는데 거실 바닥만 좋아서 아쉬웠어요메이커스 코듀로이 테디베어 쿠션이 없었나 봐요 지금 너무 편하게 쓰고 있어요!
!
!
^_^ 좋아하는 공간이라고 생각하시는지 강아지 방석에 누워서 먹고제일 할 거는 자는 건데~ 새로 넣어줬는데 생각보다 더 잘 써줘서 제가 더 기뻐요.~쿠마모양을 하고 있어서 집에 두어도 인테리어도 예뻐요 ~귀엽고 제일 좋은 건 편안하게 해주어서 정말 좋을 것 같아요 ~ 소재부터 디자인까지 모두 빠짐없이 완벽해요~ 방울처럼 편하게 못쉬는 친구들이 있다면 추천해요!
생각보다 훨씬 잘 쓰고 있어서 놀랐거든요~ 영상이라도 보여드리면서 이만 줄이겠습니다.
[메이커즈 MAKETH] 너와 함께하는 모든 순간을 담는다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