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자보험에 따른 자해치료 비용에 대해 미리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얼마 전 온라인 쇼핑을 하다가 지난해와 올해 가격을 비교한 그래프를 발견했습니다.
물론 시장을 보면서 가격이 올랐다는 걸 느꼈고, 뉴스에서도 자주 들었는데 생각보다 많이 올랐습니다.
생필품임에도 불구하고 30% 정도 상승했다.
상승세를 타고 있는 아이템도 있었습니다.
가격이 너무 빨리 오르고 있어서 제가 생각한 것보다 훨씬 더 오르고 있었습니다.
자해치료를 위한 운전자보험 갱신일을 통보받았으니 돈을 좀 아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자동차보험갱신혜택을 받기 위해 비교사이트를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나는 약간의 연구를했다.
보장범위를 바꾸는 이유는 보험료 때문이므로 이를 줄이는 것이 최우선 과제였습니다.
기존보험 갱신보험료와 신규보험료를 비교해 봤습니다.
다양한 상품을 꼼꼼히 살펴본 결과, 총 n원의 보험료를 절감할 수 있었습니다.
보험 설계 방법과 보장 구성 방법을 단계별로 설명하겠습니다.
운전자보험 자해치료비를 스스로 구성하기 위해서는 보험사 앱을 이용하면 됩니다.
사용해보신 분들은 복잡한 과정을 포기하셨을 수도 있겠네요. 그래서 비교사이트를 통해 여러 제품을 한번에 비교해보았습니다.
2. 원래 계약했던 특약을 갱신할 때가 왔습니다.
최근 운전자보험 자해치료비를 갱신해야 할 때가 왔습니다.
자동차 보험료는 월 단위가 아닌 1년에 한 번 일시불로 납부하기 때문에 보험료가 상당히 높습니다.
이것은 부담입니다.
사람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보험료 관리가 더욱 중요합니다.
운전자보험 자해치료비를 합리적인 수준으로 설계하는데 도움이 된 정보와 기준을 설명하겠습니다.
(n원마일리지 특약할인으로 N원환급) 할인특약, 보장한도, 보험료 차액 등 갱신하면서 알게 된 정보를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담보를 늘리면서 n원을 더 내야 합니다.
) 원래 가입했던 자동차 보험을 계속 유지했습니다.
만료일이 다가오고 갱신 알림을 받았을 때 아무 생각 없이 그냥 갱신했습니다.
그런데 뒤돌아보니 새로운 보험에 가입했을 때의 혜택이 훨씬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자해치료비를 위해 운전자보험을 새로 가입하는 것이 보험료 측면에서 더 나을 것 같아 인터넷으로 검색한 후 다른 상품에 가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번에 저희가 준비한 보험사의 자동차보험 혜택을 살펴보면, 특약사항이 많아 도움이 많이 됩니다.
난 그것을 받았다.
먼저 이번 특약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3. 자동차보험 갱신혜택 먼저 가입 후 받은 보장은 마일리지 할인 특약이었습니다.
나는 매우 똑똑하기 때문에 GPS 없이는 거의 운전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원래 t Map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이를 통해 특별 할인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T맵 점수가 70점 이상일 경우, 12. 추가감소는 T맵 누적거리 1,000km 이상 주행 시 제공되는 마일리지 특약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00km 조건으로 주행거리에 따라 감소) 지난 6개월). 1년 환산마일리지는 15,000입니다.
km 미만 주행 시, 주행거리 기준 충족 여부에 따라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4. 특약 체결 후 할인 혜택으로 실제 보험료가 얼마나 감소했는지 알고 싶으신가요? 먼저, 마일리지 할인 특약을 신청하는 절차는 간단합니다.
가입시 대시보드에서 적립마일리지를 사진을 찍어 업로드 하시면 되며, 보험만료 30일전에 사진을 찍어 적립마일리지를 업로드 하시면 됩니다.
제 경우에는 차선 이탈 방지 장치가 있습니다.
전방충돌방지장치가 있어서 추가로 7% 할인을 받을 수 있었던 점 참고해주세요. 거기에 없더라도 나중에 설치하면 추가로 7% 할인을 받을 수 있었어요. 집에 6세 미만 아이가 있는 경우 8% 할인이 적용되며, 버스나 지하철 이용(최근 3개월간)이 6만원 이상인 경우 5% 할인이 적용된다.
그리고 보험사의 건강 캠페인 5,000걸음이 50일 이상 충족됩니다.
주문하시면 3%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준비하시면 추가 비용을 낮출 수 있어 약 17% 정도 저렴하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5. 보장조건을 확인하세요 저는 자동차보험에 대해 잘 몰랐기 때문에 처음 보험에 가입할 때 기본부터 아무것도 바꾸지 않고 가입했습니다.
생각해보면 사고도 없고, 보험을 사용하지 않은 게 다행인 것 같아요. 그렇다면 커버리지 조건을 어떻게 구성해야 효율적일까요? 우선 제가 가입할 때 가입한 보험은 자동차보험에 가입하는 것이 법적으로 의무적인 사항입니다.
내용을 토대로 작성되었습니다.
개인배상1은 의무보험(1억 5천만, 3억, 1억 5천만)에 반드시 포함되어야 하는 부분이고, 개인배상 2는 교통사고 발생 시 상대방의 신체 손상, 사망 또는 후유증에 대한 보상입니다.
장애 발생 시 보장이 제공되며, 개인 보상 한도를 초과하는 손해배상은 1인당 무제한으로 설정되어 있어 이를 변경하지 않았습니다.
재물손해란 교통사고로 인하여 타인의 재산 등 경제적 손해를 배상하는 것을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기본 설정 값은 n원이지만, n원 이상으로 설정하는 것이 더 나을 수도 있습니다.
검색해 보니 n원으로 설정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서 저도 재물배상으로 바꿨습니다.
가능하다면 신체상해와 자동차상해에 대해서는 자동차상해를 선택하는 것이 유리할 수 있습니다.
기본 설정값은 1인당 n원인데, 제 경우에는 1인당으로 설정했습니다.
무보험차량손해란 무보험차량이나 도주차량으로 인해 발생하는 각종 피해를 보장할 수 있는 보장항목입니다.
기본 설정에서는 1인당 n인데, 많은 분들이 n을 추천해주셔서 이것도 변경되었습니다.
중대재해 가산금 기준금액입니다.
일반 기본값은 n원이며, 본인 기여도는 20%입니다.
6. 결론 최종 변화는 담보가 늘어나고 추가되는 보험료는 n원에 불과하다는 것입니다.
보장 한도에 상당한 차이가 있었지만, 추가로 내야 하는 보험료는 n원도 되지 않습니다.
#운전자보험회사 상해치료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