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설 유러피안 오일 스프레이!

요리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백설 유러피안 스프레이 오일!

백설 유러피안 오일 스프레이! 1

에어프라이어는 혼수 상태에서 필수품은 아니었지만 모든 가정에서 인기 있는 주방 필수품이 된 것 같습니다.

것이 가능하다.

식용유 구미!
담그고 튀기는 것이 아니라 완전한 결과를 얻으려면 재료에 기름을 발라야 한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기름칠할 때 키친브러시나 비닐장갑을 사용했는데 너무 불편하고 지저분해서 에어프라이어 튀김기 기름칠이 최근에 스노우 스프레이 기름을 많이 뿌린 후입니다.

백설 유러피안 오일 스프레이! 2

후라이팬이나 에어프라이어 요리는 항상 오일작업이 필요하기 때문에 “기름스프레이 사나요?” 폭이 넓어질꺼에요!
다른분들 댓글보고 구매를 망설이게 되었어요. 버진올리브유, 해바라기유)가 있어서 사용해보았는데 시간도 단축되고 아주 편리하고 균일하게 작업됩니다.

백설 유러피안 오일 스프레이! 3

백설 스프레이 오일 1병 용량은 200ml 입니다 일반적으로 에어프라이어는 야채를 튀길 때 사용하고 3~4회 정도 뿌려주기 때문에 용량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용량, 제품의 크기 및 무게도 증가합니다.

백설 유러피안 오일 스프레이! 4

Baixue Fuyu의 첫 번째 코스는 고구마 튀김을 선택했습니다.

평소 사용하는 에어프라이어와 비교해야만 오일스프레이에 대한 정확한 리뷰를 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보통은 위생적인 ​​비닐봉지에 넣고 기름칠을 하는데 나쁘지 않은데 굽으면서 기름칠을 못한다는 단점이 있어요!
하지만 오일 스프레이가 있으면 언제든지 원하는 만큼 뿌릴 수 있습니다.

최대한 바삭하게 만들기 위해 고구마를 필러로 얇게 썰고 찬물에 살짝 담가 전분기를 제거했습니다.

전분을 제거한 고구마를 접시에 깔고 물기를 뺀 다음 눈 덮인 유럽식 기름과 해바라기 기름의 뚜껑을 따서 윗부분을 세게 눌렀습니다.

병아리!
오일이 생각보다 넓고 강하게 분사되어 조금 놀랐어요~ 병모양 스프레이를 찾다가 미세분무가 만족스럽지 못했어요!
백설 유러피안 오일은 압력에 따라 방울(한방울씩), 직접분사, 미스트로 도포가 가능합니다.

처음에는 압력 조절이 익숙하지 않아서 조금만 힘을 줘도 흐려지곤 했습니다.

위생가방에 넣어 흔들거나 주방솔로 솔질을 했을 텐데!
병아리!
단 한 번의 스프레이로 시간을 절약하고 오일이 모든 재료에 더 잘 퍼질 수 있어 매우 기쁩니다.

차광 밀폐용기에 담아놔서인지 해바라기유 향이 아주 상큼하게 느껴집니다 설탕을 살짝 뿌려 에어프라이어에 구웠어요 180~200도에서 30분정도 구웠어요 뒤로 시청과 굽기 사이에 있습니다.

고구마는 매우 얇게 썰기 때문에 너무 많은 물과 높은 온도는 이가 딱딱해지게 되는데 장점 중 하나는 가운데 바스켓을 열어서 기름을 보충할 수 있어 에어프라이어 필수 아이템입니다.

고구마가 구워지는 동안 백설 유러피언 오일과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로 비프 샐러드를 만들기로 했다.

소고기는 그냥 구워도 맛있다고 하는데, 다시 구워주면 효과가 더 좋아지고 기름으로 간을 해준다.

1~2회 뿌려주세요. 주니는 반짝입니다.

올리브유 특유의 향이 느껴집니다.

허브소금도 조금 뿌리고 10분 정도 기다렸어요. 팬에 직접 올리브유를 뿌렸더니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 특유의 향이 바베큐의 향을 더욱 좋게 만들어줍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끝까지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인 것 같아요 병에 든 오일이라면 시간이 지나면서 산화되어 처음에는 없던 오일리한 냄새가 나지만 백설 스프레이 오일은 이것에 대해 걱정해야합니다.

고기가 구워지는 동안 야채와 과일을 접시에 담고 파스타를 익힌 다음 고기를 굽는 접시에 파스타를 담고 후추를 약간 뿌린 뒤 백설기 유럽식 기름을 한 번 뿌린다.

당면이 되살아났고, 한 번 뒤집으면 특별한 향이 나는 올리브유도 조미료로 사용할 수 있어 다른 소스를 더하지 않아도 맛있는 비프샐러드가 완성된다.

딤섬처럼 아삭아삭한 고구마튀김과 새콤달콤한 비프샐러드. 자주 해먹는 요리지만 기름을 갈아서 그런지 굉장히 특별하게 느껴진다.

기름에 섞을 필요 없이 적당량만 뿌려주면 완성!
올리브 오일이 고기에서 야채로 고르게 퍼져 부드러움을 더해줍니다.

흔들림 없이 형태를 유지하고 있어서 너무 좋아요. 간헐 분사 시크!
병아리!
뿌렸기 때문에 더 바삭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도 병에 든 오일을 사용하는데 오일링에 관해서는 백설공주의 스프레이 오일의 편리함을 따라갈 수 없을 것 같습니다.

간단한 레시피부터 그럴듯한 저녁 메뉴까지, 요리를 하다 보면 에어프라이어나 팬에 기름칠을 해야 할 때가 많다.

요리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에어프라이어 필수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너무 세게 누르지 말고 똑바로 뿌려주세요!
감사해요. ^-^백설 유러피안 스프레이 오일 알아보기 백설 유러피안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 스프레이 200ml 백설 유러피안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 스프레이 200ml | 상품상세정보 | CJ 더마켓 – CJ제일제당 공식몰 www.cjthemarket.com 백설 유러피안 해바라기 오일 스프레이 200ml 백설 유러피언 해바라기 오일 스프레이 200ml | 상품상세정보 | CJ 더마켓 – CJ제일제당 공식몰 www.cjthemarket.com 본 포스팅은 “CJ제일제당”으로부터 소정의 로열티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