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1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신작 배틀그라운드: 뉴스테이트가 정식 출시됐다.
상시 진행되는 이벤트로 보다 풍성한 모바일 게임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갤럭시 스토어에서 배틀그라운드 : 뉴스테이트 런칭 기념 초대형 경품 이벤트가 오픈되었는데 어떤 경품이 있는지, 행사 참여 방법과 결제 혜택에 대해 소개한다.
갤럭시 스토어에 들어서면 메인 이벤트 배너에서 한 달 동안 1000개의 경품, 최초 결제 100원, 10%가 적립되는 배틀그라운드 : 뉴스테이트 런칭 기념 경품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
우선 행사를 즐기기 전 갤럭시 스토어에 게임을 설치하자.
배틀그라운드 : 뉴스 테이트 런칭일인 11월 11일(목)부터 12월 10일(금) 23시 59분까지 한 달 동안 갤럭시 스토어에서 배틀그라운드 : 뉴스테이트를 다운받고 유료 앱 결제를 하면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결제 후 이벤트 응모는 필수이므로 잊지 말자. 경품으로 갤럭시Z폴드 35G 자급제, 갤럭시탭S7+5G, 갤럭시워치 444mm, 갤럭시버즈2, BBQ 황혼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초대형 경품을 1,000명에게 지급한다.
최근 모바일 게임에 빠져 태블릿에 눈이 가는데 갤럭시탭이 당첨되는 행운이 올 것으로 기대하고 게임도 즐기고 이벤트에도 참여하려 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전에 게임을 즐기는 것은 물론 유료 앱 결제도 해야 하지만 결제 혜택을 확인하고 가는 것이 좋다.
갤럭시 스토어만의 결제 혜택으로 어떤 게임이든 첫 결제(+게임마다 180일간 결제하지 않을 경우) 결제 금액이 5,000원 이하일 경우 1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5,000원 초과일 경우 5,000원 즉시 할인된다.
결제 완료 후 삼성전자 멤버십 등급에 따른 기본 적립(0.2~2.2%)에 추가되며, 최종 결제금액의 10%가 추가로 적립된다.
갤럭시 스토어도 삼성전자의 멤버십이 적용돼 삼성전자의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하거나 사용할 수 있는데도 무려 10%가 추가로 적립되기 때문에 놓칠 수 없는 혜택이다.
결제 전에 삼성전자 멤버십에 가입하지 않았다면 먼저 가입하고 진행하자.
배틀그라운드: 뉴 스테이트는 전작 배틀그라운드 모바일보다 더 예뻐졌고 다양한 변화가 적용됐다.
필드에 떨어지는 돈을 받아 드론 크레디트(DC)로 게임 중 스토어에서 에너지 드링크와 탄약 등 아이템을 구입해 물자를 공급받을 수 있다.
그리고 휴대용 엄폐물 방패, 전기차, 신규 스코프 바이퍼가 추가되는 등 새로운 변화를 접할 수 있다.
발매기념 경품행사에도 참여하고 본격적인 배틀그라운드 : 뉴스테이트 플레이에 앞서 과금을 준비할 때다.
뉴스테이트코인(NC)에서 프리미엄 패스를 구입하거나 코스튬 박스를 구입하거나 의상 및 무기 스킨을 획득하거나 자신의 캐릭터도 장식할 수 있으니 앞서 소개한 결제혜택을 이용해 탄환을 준비해보자.
배틀그라운드 : 뉴스 테이트에서 첫 번째 결제를 하고자 하면 첫 번째 결제 할인 쿠폰이 자동 적용된다.
프리미엄 패스나 여분의 코인으로 코스튬 크레인을 구입하기 위해 엔씨코인을 적당히 구입했는데, 39,000원짜리 상품이 5,000원 할인되어 34,000원에 구입할 수 있었다.
참고로 쿠폰이 없는 경우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를 차감하여 할인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자.
그렇게 하면 첫 번째 결제 할인쿠폰 덕분에 좀 더 싸게 결제를 할 수 있고, 결제를 하면 갤럭시스토어 알림에 7일 안에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가 얼마간 쌓이는 것으로 나타난다.
적립포인트는 멤버십 등급에 따라 조금 다르지만 갤럭시 스토어에서 게임을 사면 포인트 추가로 10%가 적립되고 10% 이상의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결제하고 포인트를 적립할 수도 있다.
유료 앱 결제를 했으니까 잊어버리기 전에 바로 갤럭시 스토어 이벤트로 돌아가서 응모하는 것을 진행하도록 하자. 규약에 동의한 뒤 경품에 당첨되면 받기 위해 이름과 휴대전화 번호를 남기고 응모를 완료한다.
잘못 썼다고 해도, 그 후 응모자 정보의 수정이 가능하다.
프리미엄 패스도 구입해 B P와 글로저의 무기 스킨, 의상도 살 수 있었고, 코스튬 크레이트도 열어 추가 의상까지 구해 색다른 의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었다.
매칭되는 걸 보면 티셔츠에 청바지 기본룩인데 저만 다른 룩을 입어서 더 특별해진 것 같아 잘할 수 있을 것 같은 자신감 상승 효과!
효과가 있어서인지 캐릭터를 만들기 시작하자마자 치킨을 뜯어봤다.
전작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때는 픽픽 죽기만 했지만 배틀그라운드: 뉴스테이트에서는 주변의 발자국 소리, 총성, 차량의 엔진 소리가 어느 방향에서 났는지 미니맵에 표시돼 사플이 서툴러도 표시를 확인하고 주변의 적을 감지하며 다가오는 적을 처치하고 싸울 곳을 찾아 마지막으로 뒤를 노려 1등을 할 수 있었다.
전작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어려워 즐기지는 못하더라도 배틀그라운드: 뉴스테이트에서는 새로운 시스템과 함께 게임도 더 쉽고 재미를 느낄 수 있으니 치킨을 향해 달려보라.
이렇게 배틀그라운드: 뉴스테이트 출시와 함께 갤럭시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출시 기념 경품행사에 대한 보상과 참여 방법, 결제 혜택을 알아봤다.
뿐만 아니라 갤럭시 스토어에서는 매주 월요일에 진행되는 ‘쿠폰함 열어봐!
’ 행사에서 게임 할인쿠폰+특정 게임 할인쿠폰을 만나볼 수 있는데, 11월 15일에는 배틀그라운드 : 뉴스테이트 스페셜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고 하니 꼭 확인해보자.
그리고 매월 말 이벤트 기간 중 최종 결제금액의 30%를 삼성전자 멤버십에 페이백하는 이벤트를 예고하고, 11월 18일 오전 11시부터 19일 오전 11시까지 단 하루 동안 배틀그라운드:뉴스테이트에서 유료 결제를 할 경우에도 역시 최종 결제금액의 30%를 삼성전자 멤버십에 페이백한다.
따라서 지금 결제보다는 11월 15일 월요일 스페셜 쿠폰도 받아 월말이나 원데이를 겨냥해 30% 페이백 이벤트를 열고 결제하면 혜택을 많이 받을 수 있으니 이때를 노려볼 것을 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