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닉 커피랩
어제 백신 맞느라 하루 날려버린 포스팅ㅠㅠ 그래서 정말 찐 커피 맛집을 데려왔어요!
☞10:00-22:00☎0507-1311- 5494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파크127번길 46 1층
주소 :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파크127번길 46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광교 카페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변에서 쉽게 만나거나 밥 먹고 돌아오시기 좋아요!
메뉴를 먼저 보여드릴게요!
깔끔한데 있기는 없어.알도미닉!
!
저는 코알못 중의 하나이기 때문에 디저트 구성이나 인테리어 청결, 마케팅 등 외적 요소를 잘 보지만 최소한에 있는 것은 다 있다는 느낌을 받는 것 같습니다.
아요
이렇게 브라우니, 바스크 치즈 케이크(홀은 주문을 받는 것 같고, 조각) 크로플, 스모어 쿠키류도 준비되어 있고, dutch(콜드브루)도 있습니다.
저는 사실 원두커피는 고소한 거, 신 거 등을 구분하는 정도지만 제 남자친구는 전문가라서 커피 맛에 민감하거든요.
이 커피맛집에서 아메리카노는 무조건이죠?저는 오늘은 라떼로 결정!
front & open kitchen 사실 처음에 왔을 때는 없었던 것 같은데 어느 날 오니까 홀바스크 치즈 케이크가 많이 있어서… 깔고 포장하는 걸 봤어요
바스크치즈케이크가 출시된 후 한동안 포장량이 매우 많아졌더군요.(관찰모드)
메뉴와 각종 소파, 도구들이 풍부해 마침 구운 커피 향을 잔뜩 맡을 수 있었습니다.
로스팅중의 모습
로스팅 하는 모습은 언제 봐도… 로맨틱… (by 카알못)
화장실도 내부에 있어요.직접 자리로 커피를 가져다 주세요.
너무 예쁘게 라떼아트를 해주셔서 짤로 남겨봤습니다
한입 먹자마자 이 가게의 커피가 아주 맛있어!
!
!
!
!
하지만 고소하고 달콤한 맛(견과류 맛 커피)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시어서 좋아하는 원두가 아닌 것 같습니다.
단, 둘 다 똑같이 ‘구수한 원두'(ex. 과테말라)를 선호하는데,
예전에 커피를 배울때 원두를 넣지 않고 볶는 방법으로 차이를 두면 쓴맛 없이 시큼하게 볶는 편이 좋다고 들었거든요 ^………^
갑자기 남자친구가 이 커피가 맛있어.자기야, 여기는 왠지 그렇게 볶은 것 같아요.
근데 라떼는 완전 내 취향
우유에 크림을 넣으실 건가요? 생각할수록
달콤하고 오랜만에 따뜻한 라떼도 다 먹었습니다
라떼를 잘 만들고 싶어서 공부를 했는데 맛있는 집에서 크림을 좀 섞어준대요^
문득 그 이유가 생각날 정도로 아무튼 너무 맛있었다는!
!
!
이렇게 원두커피 별로 판매도 하고 있습니다.
도미닉 커피 랩이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와 커피 전문점으로서 아깝지 않은 맛이라는 저희 둘의 결과였습니다!
그럼 안녕~